화장하는 수험생

lullabycos.egloos.com

포토로그



공병 여러개 / 아그네스 2회차 3주차 후기 / 그와중에 야금야금 삼


아그네스 받고나서 화장을 잘 안해가지고 공병이 많긴한데 대부분 욕실용품.... 잘씻고는 다니는게 어디야^^^^^

 1. 아벤느 시칼파트 블루젤 / 이브로쉐 레몬바질 샤워젤 / 비오템 샘플 /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트리트먼트

블루젤은 단독후기도 썼으니 패스! 근데 요즘 새로 쓰는 이니스프리 시카 인텐스 밤이 매우 만족도가 높아서 이걸 다시 사진 않을거 같다

이브로쉐 샤워젤은 평범한데 그래도 그냥 레몬보다 바질이 섞여서 쓸때마다 질리지 않았음



2. 클로레인 색상 유지 샴푸 / 삐아 붓펜 아이라이너 초코 브라운 / 에뛰드하우스 닥터마스카라 픽서 볼륨 / 스와니코코 선브렐라 선크림 / 렌즈 세척액 / 이니스프리 샤워젤 피치

탈색모에서 완전 흑발로 염색했으니 이제 필요가 없어서 버림ㅠㅠ 이런 샴푸들은 세정력이 좀 떨어져서 색깔 유지하려고 쓰긴하는데 찝찝하다

삐아 아이라이너도 흑발 염색하면서 아이라이너도 블랙으로 바꾸고 버림ㅇㅇ 잘 안나와서 승질나기도 하고....

마스카라 픽서는 잘쓰다가 대가 부러져서 욕하면서 버리뮤ㅠㅠㅠㅠㅠ 바로 다시 샀다 니가 없으면 살 수 업서......

스와니코코 선크림은 굴러다니길래 비워내려고 쓴건데 무난무난 괜찮았음 지금은 다시 어퓨쓰는데 어퓨가 훨씬 유분기 낭낭한듯

이니스프리 샤워젤은 그린티 키트로 받은걸텐데 내가 싫어하는 싸구려 복숭아 향에 제형이 너무 뚝뚝 덩어리져서 나와서 비호감


3.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에어리 플로우 샴푸 / 트리트먼트

새 샴푸 뜯기 전에 미용실에서 받은거 4개씩 쓰고 있음


이거랑 샴푸 치약 하나씩 또비웠다

4. 얘네는 새로 산거

미샤 글램 에나멜 틴트 로렌 / 카일라 / 미샤 래스팅 페인팅 틴트 레드판쵸 / 루치펠로 미스티 포레스트 치약 / 어라운드미 두피 샴푸 / 팬틴 트리트먼트

미샤 틴트는 유화이님 틴트 추천편을 보고 사온것ㅋㅋㅋㅋㅋ 추천은 카일리랑 레드판쵸였는데 남자친구가(전전남친다시 만나게 됨;;) 로렌이 잘 어울린대서 같이 샀음 로렌은 레드오렌지 계열이고 카일라는 체리버건디? 레드판쵸는 아무나 어울리진 않는데 어울리는 사람들이 바르면 찰떡이라길래 6800원인데다가 도전 욕구 불타올라서 사봄

루치펠로 치약은 이민정 치약으로 알려져있는데 접근성이 나빠서 홍콩에서 사려다가 태풍때문에...ㅡㅡ
못사고 돌아왔는데 부츠에 입점이 뙇~~~
치약 주제에 너무 예쁨

어라운드미는 르네휘테르였나 무튼 유명한 샴푸 짭인거 같긔....?





5. 올리브영 여드름 패치 / 인튜이션 면도날 / 페리페라 외모성수기

생필품 사러 갔다가 또 괜히 기웃기웃거리면서 틴트도 하나 집어옴ㅇㅅㅇ
항상 느끼는게 저렴이 여러개 살바에 비싼거 하나 사는게 나은데........(물론 다사버리긴 하겠지 언젠간 껄껄껄)



6. 안다르에서 피트니스복

손나은 레깅스는 됐고 그냥 운동복을 골라보았음
사이즈를 어떻게 해야될지 몰라서 넉넉하게 시켰는데 레깅스빼곤 다 크다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앞으론 다 2사이즈사는걸로.....
상의는 색상이 생각보다 너무 칙칙하고 바지도 그닥 맘에 들진 않는다 그냥 엉덩이 가리개 정돜ㅋㅋㅋㅋㅋ
레깅스가 쫀쫀하고 엉덩이도 이뻐보여서 레깅스는 더 구매할 의향이 있음!!



음 그리구 뉴발란스에서 얼굴 가릴 검은 모자도 하나 샀는데 맘에 든다ㅋㅋㅋㅋㅋ

메이크업 포에버 아크릴립 사려고 갔었는데 바른거 보더니 남자친구가 별로래서 짜게 식고ㅡㅡ
돈을 쓰고 싶긴한데 뭘 사야할지 모르겠어서 이상한데 조금씩 계속 쓰는 나날들

7. 아그네스

아그네스 2회차 받은지 3주하고도 하루가 지났는데 확실히 좁쌀여드름이 거의 안나고 있는 상황! 그대신에 피부가 좀 상처났다고할지ㅠㅠ 여드름 때문에 가려서 신경안쓰이던 피부결이 새로운 고민거리로 떠올랐다 붉은기는 또 레이저로 해결가능하니까 별 신경은 안쓰이는데 피부결은 또 우째야하냐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번엔 저번보다 염증성 여드름이 좀 더 나는 기분이었는데 그래서 어제 염증주사도 맞고옴

일단 시작한 이상 끝을 볼 생각이라 20일 경에 다시 레이저 받으러 갈건데 다니던 병원에서 트러블이 있었어서ㅡㅡ
병원을 바꿔야되는데 또 어디로 알아봐야하나 그게 약간 스트레스임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