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하는 수험생

lullabycos.egloos.com

포토로그



빵국 화장품 3개 공병 (엠브리올리스 수분크림 / 아벤느 시칼파트 / 클라란스 하이드라퀀치 수분 에센스)

ㅠㅠ 공병 리뷰 올린지 얼마 되지도 않아 3개 나란히 다이

아벤느는 레이저 때문에 하도 쳐발쳐발했더니 2주 만에 공병 났는데 조만간 블루젤이랑 비교 리뷰 올려볼 예정!!

클라란스 하이드라 퀀치 수분 에센스는 별칭 파란 에센스인데 친구가 신행 다녀오면서 사다준것! 개인적으로 클라란스라는 브랜드가 백화점치고 가격대는 낮은데 또 절대적으로 싼건 아니고 기가 막히게 가성비 좋거나 효과가 대단하다고 느끼진 않아서 내 돈주고 살지는 모르겠음
오일성분도 좀 들어있었는데 제품 자체는 무난했으나 중간에 쓰다가 쏟아버려서 ㅡㅡ 얘때매 브러쉬 버린게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빡침
지금 수분에센스로 쓸만한게 없는데 돈도 없어서 어마마마께 SOS 요청 날려서 헤라껄로 하나 주문해둠ㅠㅠ아모레노예ㅠㅠㅠㅠㅠㅠ

엠브리올리스 수분크림은 같은 친구가 시집가기 전에 파리 다녀오면서 사다준건데 아주 순해서 이것도 레이저 받고 생얼로 다닐때 낮에 잘 쳐발쳐발했다
수분크림 백업 타자는 낮에는 히말라야랑 밤에는 록시땅 당첨

근데 꼭 저렇게 철 튜브 용기에 넣어줘야하는건지 진심 아무리 이해해보려해도 이해안되내...ㅇㅅㅇ
꼭 터져서 새어나옴 + 막판엔 악력테스트ㅋㅋㅋㅋ
모든 용기는 펌핑으로 통일하라!!




덧글

  • 초코홀릭 2017/10/10 22:28 # 답글

    클라란스 하이드라퀀치 에센스에 별 감흥이 없으시다면 아직 젊으신....겁니당 ㅎㅎㅎ 30대가 되어보면 느낌이 확!!! 다를 거예요 ㅎ
  • 화장하는 수험생 2017/10/11 18:32 #

    내년이 20대 마지막이긴 하지만... 아직 젊은거라니 넘나 좋네요ㅋㅋㅋㅋㅋ제가 하이드라퀀치 너무 과소평가했나봐요ㅜㅠㅜㅠ
  • boooookr 2017/10/11 02:45 # 답글

    시칼파트 리뷰 기다릴게요!! 저도 수험생님이랑 똑같이 아벤느 시칼파트랑 엠브리올리스 쓰고 있는데 진짜 옆구리가 자꾸 터져서 내용물이 변질되는건 아닌지 걱정입니다 ㅠㅠ
  • 화장하는 수험생 2017/10/11 18:33 #

    변질도 변질이고 짤때마다 불필요하게 필요이상으로 손에 묻는게 너무 싫지 않나용ㅠㅠㅠㅠㅠ 다음 포스팅은 시칼파트로 돌아오겠슴당!!
  • 브롯 2017/10/11 21:15 # 답글

    엠브리올리스 저도 두 통이나 넘넘 잘 썼어요! 다음에 파리가면 몇 개 사오려구요 ㅎㅎ 몽쥬약국의 추억이 깃들어있는... ㅎㅎㅎ !!!
  • 화장하는 수험생 2017/10/14 17:34 #

    ㅠ0ㅠ 파리를비교적쉽게가실수있다는사실이너므부러울뿌니구여...!
댓글 입력 영역